해커스 SSAFY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싸피) 통합 기본서 SW적성진단 + 에세이 + 면접 - 실전모의고사 3회분ㅣ반도체 직무 맞춤 분석 강의ㅣ 실력 UP 핵심이론노트 수록ㅣ소원쌤의 시험장에서 통하는 수리 SKILL 강의
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잡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슨 무슨 자격증이나 공무원이나 직무적성 능력 검사 관련해서 기억나는 출판사 중 하나가 해커스라고 말할 수 있다. SSAFY라고 했을 때 처음에는 이게 무슨 자격증이지 무슨 시험인지 나도 잘 모르고 있었다.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라고 해서 줄여서 사피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 모두의 꿈의 직장인 삼성 그 삼성과 관련되어 있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놀라움을 경치 못했다 이 책에서는 여러 다 타 문제집과 비슷하게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든지 이 자격증 또 이러한 내용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기출 유형에 대한 나온 공략 또 모의고사의 제공은 여러 타 문제집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었다.


본 책에서는 기출 유형의 공략에서는 최근 출제되는 경향부분에 어떤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고 있는가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각각의 유형에 대한 학습 전략을 배치하였고 그 이후로는 문제 중심으로 배치되어 있어 실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끔 책이 구성되어 있었다.그리고 sw 비전공자의 경우 수리와 수리논리력과 CT 영역에 대한 시험으로 구성되고 SW 전공자의 경우에는 기초적인 코딩 테스트를 본다라고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시험에 응시할 때 유의 사항과 합격을 위한 여러 방법들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었다.


실전 모의고사 영역에서는 실전처럼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 핵심 이론에 대한 정리 부분이 마지막으로 되어 있다라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었다. 그리고이 책에서는 예제의 합격 가이드라든지 면접에 합격 가이드 같이 이 책으로만 공부해서 사피에 합격할 수 있도록 책이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이 책에 가진 강점이라고 볼 수 있었다. 그리고 해설 부분은 역시 여러 문제풀이에 대한 팁과 독학하기 쉽게 책이 구성되어 있었다. 책의 모든 것을 합류했을 때 가격은 23,000원 안쪽에 가격으로 합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고 볼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