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분수 - 3, 4학년에 흩어져 배우는 분수 총정리! 초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강난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이책을 만나기 전에
아이가 수학 모든 단원를 어려워하는것이 아니라 특히
분수만 집중해서 가르쳐줄 수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나와있어 반가웠어요.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도 있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 결손보강용으로 활용해보려고 해요.


우선
두둥~~ 책이 도착하였어요!
기분좋은 하늘색 표지의 책이예요^^
수학은 머리를 쓰면 복잡할 수 있잖아요.
시원하고 단순한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첫표지에는요,
이지에듀가 지향하는 점이
'학생들을 탈락시키지않고, 모두 목적지로 데려가는 책을 만든다'라고
써있어서 저도 다시 아이의 교육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이책은 단순한 연산문제집이 아니군요!!
1. 개념을 잘 잡아주고
2. 현직 교사들이 자주 틀리는 유형들을 발굴해내서
3. 그에 따른 문제26가지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네요.

제목처럼 <바빠시리즈>를 통해
26가지 핵!심!만을 짚어 빠르게 수학을 익힐 수 있는 책이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학에서 실수가 많고. 느린 우리아이는
이책을 통해 엄마인 저는 안심히 되었어요.

분수를 쉽게 그림으로 접하고
단순한 개념질문을 읽고-의문을 갖고
개념에 대한 답을 생각하고-대답을 척척했어요.

개념이 확실하여 부담없이 한장한장 풀 수 있는
책이예요. 어려워하는 부분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였어요.

교재는 출판사에서 제공 받아 한장한장 꼼꼼히 읽어보고 직접마지막장까지 풀어보고 쓴 리뷰입니다. 우리아이 경험을 리뷰로 작성하여
수학이 어려운 친구들도 이 책으로 많은 도움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