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머리 영어 독서법 - 영어가 만만해지고 좋아지는
최근주 지음 / 라온북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책은 cd만 틀어도 질색을 하는 우리아이.ㅜㅜ

책에서 어떻게하면 즐겁게 영어책 읽기를
할 수있는지를 책읽기 전문가인 최근주 선생님이 알려주셨어요.

목차만 보아도 넘넘 읽고싶은책이였어요.
1장. 독서가공부를 이긴다.

저는 이부분 좋았던게
현실영어교육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아~아~하면서 읽었지요.

2장. 영어독서 시작하기
한글책을 많이 읽히기로 책을 좋아하는 아이가 되고 영어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것이 첫시작이라는,,

책을 잘 읽을 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해주셔요,,
본문 이미지

3장. 영어 독서에 빠뜨리기
책을 레벨에 따라 골라읽혀야하는데
레벨의 정체를 알기쉽게 설명해주시고,,


4장.dvd활용하기
좋은 dvd를 여과없이 풀어주시네요.
이런거보면 두근두근,,
사줘야지 하고

이책 참 소장해야겠다는
두번읽을때는 밑줄치면서 읽었어요.(이제 내책!)

작가님이 직접 경험하신이야기들이
꽉 차있어서 신뢰가 갔었고
현직에 계신분이라 많은 사례들을 들어주셔서, (모든 사례가 우리아이같지만요^^;;) 재밌게 읽고 또읽고
골라보고 그랬어요.

가르치고싶은 원동력이 되었어요.
열씸히 해보려구요.

아직은 와이책으로 돌아가는 아이지만,
책읽기가 좋아지고 성장할 수 있음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