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경 - 개정판 21세기를 사는 지혜의 서 7
오쇼 강의 지음, 손민규 옮김 / 태일출판사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매일 반복되는 이 시간들이 어제의 시간과 똑 같이는 않다는 사실을 알지만, 왜 지루함을 느끼는지...  부처님의 가르침은 종교를 떠나 참으로 현명한 지혜의 말씀이고 새로운 삶의 기준이라 본다.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내가 아니지만 나는 나이다.

 

나도 모르게 헤깔리고 허트러지고, 엉클어진 삶을 펴고 펴본다.

 

날마다 날마다 내가 나라고 되뇌이며 내가 내가  아닌 날이 돌아오리라 ...

 

소장하며 자주 보고 싶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