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보글 요리 사운드 토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글보글 요리

작가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출판
꿈꾸는달팽이
발매
2015.03.01
평점

리뷰보기



안녕하세요^^

별콩맘입니다.


엄마가 요리할때마다 주방에와서 엄마가 요리하는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며 요리하는것에 관심이 많은 셔니양!!

우리 셔니양에게 좋은 선물이 도착했어요.


보글보글요리/ 꿈꾸는 달팽이 사운드북이랍니다.

나는야 꿈달요리사


이제 우리 셔니는 요리사랍니다.

요리사처럼 자르고, 볶고, 지글지글보글보글, 보글보글요리하며 신나게

소꿉놀이할 수 있게 되었어요.



 


보글보글 요리 사운드북 구성은

자석 후라이팬세트, 음식메뉴 16개, 사운드 16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부터~ 집에서 먹어보았던
다양한 음식메뉴가 16개나!!

실제로 요리하는것과 같은 사은드로 요리놀이를 좀더 실감나게 한답니다.
sally_special-2


 


꿈꾸는 달팽이 출판사에서 나온 사운드 토이북

"보글보글 요리"는 첫 표지부터 너무 귀여운 아이가

요리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우리 셔니처럼 귀여운 공주님과 함께 재미나고 즐거운

요리세계로 출발~~



moon_special-2


자석 후라이팬으로 아이들이 요리하면서

후라이팬으로 좀더 재미있고 실감나게 요리놀이 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엄마처럼 요리하는 나는야 꿈달 요리사!!

맛있는 요리를 척척 해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16가지의 음식칩

앞뒤면에 음식 그림이 있어 앞뒤면으로 사용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 요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너무 좋은것은 찢어지지 않고 젖지 않는 단단한 음식칩



 



요리할때 나는 효과음은 진짜로 요리하는것 같이 느껴진답니다.

주방 효과음 - 6가지

문장사운드- 6가지

요리 효과음 - 4가지



책을 보고 요리놀이하면 요리사 자격증도 받을 수 있답니다.



 

후리이팬에 기름을 휙 두르고~

달걀을 톡톡톡


믹서에 과일을 쏙~

우이잉 지이잉



실감나는 문장으로 아이들이 요리하면서 문장도 배워보고!!

생동감있는 요리놀이, 주방사운드로


지글지글 팝팝팝

새콤달콤, 아삭아삭, 탁탁탁, 송송송 등 신나고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도 배울 수 있어요.


 

보글보글 요리 사운드북으로 신나게 요리하는 셔니양!!

사운드 토이북을 받고 여기서 떠나질 못하고

하루종일도 요리놀이를 하며 재미있게 지글보글요리놀이를 했답니다.



 

실제로 아이들과 함께~

요리를 하며 사용해볼수있고, 들어볼 수 있는 다양한 문장으로

요리놀이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다양한 언어를 문장으로도 배워 볼 수 있어요.


 

3살 셔니양도 너무나 좋아하는 주방놀이!!

아직 집에 주방놀이 장난감이 없는 셔니에게는

첫 주방놀이 장난감이랍니다.


보글보글요리하면서 멋진 요리사가 되어보았어요.

한권의 책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소꿉놀이 주방놀이 장난감이랍니다.


우리 셔니양의 보물1호!!


보글보글 요리하기로

"나는야 요리사"요리사의 꿈을 키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