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플라잉카 전문가가 될 거야! job? Special 시리즈 20
박연아 지음, 김대지 그림, 오종석 감수 / 국일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대비할 직업체험 학습만화

미래 탐험 꿈 발전소 special 20

<나는 플라잉카 전문가가 될 거야!>

 

 

플라잉카? 자동차가 하늘을 난다고?

과학 책이나 영화 속에서 나 나올법한 일들이

이제는 현실이 되고 있어요.

벌써 많은 선진국에서는 하늘을 나는

플라잉카를 연구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은 적이 있는데요~~

자율 주행 자동차도 연구하여

상용화되었다는 뉴스 기사도 본 적이 있답니다.

우리가 상상하고 생각하는 것들이

이제는 과학의 기술로 현실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날들도 머지않았네요.

우리나라도 2025년까지 플라잉카의

실용화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좁은 땅, 많은 자동차~ 교통체증~

그러다 보니 점점 플라잉카의 필요성이

많아질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심심한 하루를 보내고 있던

준아와 친구들은 준아 삼촌의 초대로

플라잉카 회사인 국일 자동차에

견학을 가게 됩니다.

플라잉카 개발자인 준아 삼촌과의

만남으로 흥미로운 직업 탐험을 하고

아이들은 자신들의 꿈에 대해서도

찾아가게 됩니다.

플라잉카의 개념과 특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는데요.

플라잉카가 무엇이고 플라잉카에 관련된 이야기들로

아이들이 읽어보며 플라잉카 전문가의

꿈을 키워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플라잉카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들도 있어요.

플라잉카의 장점뿐만 아니라 단점들도 알려주어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볼 수 도 있어요.

플라잉카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필요한데요.

플라잉카개발자, 시스템반도체 공학자

플라잉카조종사, 스마트카교통체계관리자,

신소재개발연구원, 플라잉카디자이너

이처럼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플라잉카가 만들어진다고 하니~

앞으로 마래 사회에 직업 중 하나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다가올 미래에는 우리 아이들이

플라잉카를 타고 플라잉카를 디자인하는

직업을 갖게 되지 않을까요?

job? 나는 플라잉카 전문가가 될 거야

통해서 플라잉카의 장단점과 문제점

그리고 플라잉카 전문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을 상세히 알려주어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미래 직업탐색하는 초중고~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