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환경친화주택
이규인 지음 / 발언(건설기술네트워크) / 2002년 2월
평점 :
절판


이책을 인터넷을 뒤지다가 보았습니다.. 이 책을 보니 좋은 책인것 같아요.. 환경친화주택에 가해서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번은 보아야할것 같아요.. 외국의 사례들을 보여주는데 언제가 울 나라에도 적용이 될것같아요..앞으로 환경이 중요하니깐요..

우리보다 먼저 환경에 관심이 높은 외국의 사례들을 보면서 조금은 이해해야 하니깐요..
저도 읽으면서 모든것을 이해하지는 모했습니다.. 적용한 사례를 구체적으로 말해주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제가 해석이 좀 불가능하그던요.. 그래서 그림을 보면서 반쯤이해했어요..ㅋㅋ..ㅋㅋ.. 아무튼.. 한번쯤 읽어보세요..읽는다고 손해보는 그런책이 아니니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