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와 함께한 건축여행
마쯔바 카즈키요.안도 타다오 지음, 고상균 외 옮김 / 국제 / 2000년 4월
평점 :
품절


처음 이 책을 구입하게된 동기는 그저 제목..즉 안도다다오라는 이름에 이끌려서 이다..
누구나 건축을 접하여 본 사람은 이 이름을 알것이다.. 책을 처음 읽어 내려가는 동안은 책을 뜻을 이해하기가 넘 어려웠다.. 그만큼 내 머리가 돌인가..ㅋㅋ..ㅋㅋ.. 하지만 조금씩 지나면서 어느정도 이 책에 익숙해졌다고 해야할까..한 사람의 독자로서 이해할수가 있었다..

안도다다오가 만들어 놓은 건축물.. 내가 보아도 너무 환상적이다..노출콘크리트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지 모르지만..적어도 나의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그가 지금것 지어놓은 수많은 작품들.. 언제가 한번가서 보고 싶다.. 지금것 내가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무지 무지 말해주고 싶었다.. 이 책의 줄거리는 안 기자가 안도다다오와 같이 생활하면서 그의 작품의 내용을 적어놓았다... 그렇게 하나 하나 그의 작품을 보면서 분명 무엇인가 느끼는것이 있을것이다.. 그건 틀이라는 것을 벗어나야 한다는것.. 이렇게 아무리 말을 하면 모합니까..여러분 한번 사서 보십시오..절대 후회하지 않을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