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지리한 마케팅 이론만을 늘어놓은것이 아니라, 저자의 경험을 통한 소비자의 심리와 소비 패턴등을 읽어 마케팅의 개념과 실무를 체계적으로 정리 했습니다. 각종 히트상품과 브랜드 및 성공기업의 등의 예을 제시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논한 부분은 특히 실전에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