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동물친구들 (Pet Pals Puzzles)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 하이라이츠는 언제 해봐도 너무 즐겁죵 ^^

오랜만에 하니까 또 재미있고,

요즘 제가 스트레스 진짜 진짜 많이 받아가지고....

완전 푹 빠져서 하고 있는 중임돠... ㅠㅠ




이번 주제는 동물 친구들 입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많이 나올 것 같죵?


재미있는 그림 속에 숨어 있는 그림들 찾기~!

그림 자체가 재미난게 많아요~!




목차를 살펴보면 이게 다 그림들이죠.

엄~청 많죠?




양쪽 다른 그림으로 각각 있는 것도 있고,




양쪽이 모두 한 그림으로 된 것도 있지요.

큰 그림 이라고 어렵고, 작은 그림 이라고 쉽고

그런건 없어요.

단지, 어떤 그림체냐 따라서 좀더 수월하고 어렵고 그건 쪼끔 있는 거 같구요,

내 취향적인 그림을 먼저 찾아보게 되긴 해요 ㅋㅋㅋ





쨔잔!!

저의 선택은 바로 이것!!

펜이 필요하겠죠?

처음엔 색연필도 해봤었는데요, 지금은 사인펜이 더 좋다고 느껴요.

그림 속에서 찾아서 색칠을 하기 때문에 색연필이나 사인펜이 좋은데,

저는 다 찾은 다음 아이들 색칠놀이도 겸하기 때문에 색연필 보다는 사인펜이 좋더라구요.

찾은 그림은 그림 밖에 있는 찾기 목록 부분에 체크합니다.

그림으로 다 나와있기 때문에 좀 더 수월해서 정답 페이지 확인할 일이 좀 적어요.

아주아주 가끔 정말 안찾아 지는게 있긴 함 ㅋㅋㅋ



찾을 목록엔 영어 단어까지 표시되어 있어요.

영어 공부에 빠진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죠?

실제로 영어학원에서 활용한다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ㅎㅎ


깔끔한 그림 일수록 찾는데 수월해요 ^^

집중력 향상이 되셨을 까요?

하이라이츠 숨은그림 찾기 하고 있으면 시간 진짜 대박 잘감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