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 학습+과학(1년) - 3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큰아이가 4학년이 되니까 고학년이란 생각과 아직 혼자 공부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아이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적절한 전과목을 매일 꾸준히
학습할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brown_and_cony-68
 




매월 전과목 문제집와 수학은 일일수학과 스토리텔링 수학, 아이에 흥미에 맞는 우등생과학~~~

특히 우등생과학은 그 시간에 유행하는 것을 과학과 접목시켜 재미있게 설명되고 그학년, 그때 흥미를 갖고 볼수 있는것들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네요~~^^*
 
최근 너무나 흥미롭게 보았던 영화"인터스텔라"로 통해  우주에 대해, 중력을 통한 시간에 대해,
여러 과학적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어요~~
교과서수학은 역쉬~1학기예습을 미리 다루고 있네요.
처음으론 꼭 알아야할 단원의 핵심을 먼저 학습하고, 그에 따른 핵심 문제를 풀어 봅니다.
두번째론 교과서와 익힘책의 기본문제들을 풀어 보면서 한단원의 내용을 미리 학습하는
 것 같았어요.
세번째론 응요문제를 풀어 보면서 실력이 쌓일것 같아요.ㅋ
전반적인 학습의 배경지식까지 요구되는 스토리텔링 문제는 다양한 문제를 풀어 문제보는 감각을 익히는 것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스토리텔링수학에선  유사문제, 서술형문제로 다양한 형태로 학습해요~~

일일수학은

매일  수학을 하루에 2쪽씩 풀어 보면서

  쉽게  문제를 접하게 되는것 같아요.

전과목학습 교재 본권이에요..

학습계획표가 있더라구요 ㅋ
매일 스스로 체크하면서 학습하면 자하자습이 되지않을까요? ㅎㅎ

한회씩 전과목을 조금씩 풀어가다 보면 어느새 한단원이 끝나고 공부하라는 엄마의  잔소리?가 좀 간단해지지 않을까요?ㅎㅎ
스스로 하길 바라면서~~~~
 
moon_and_james-2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