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징 인테리어 - 돈 들이지 않고 혼자 할 수 있는
조석균 지음 / 더블북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처럼 매일 집안에만 있으니 이것도 바꾸고 싶고 저것도 옮기고 싶고 눈에 자꾸 거슬리는 것도 보이고 그래서 옮겨놓으면 또 뭔가 어색하고 예전 자리에 있던 가구의 익숙함에 다시 원위치 시켜 놓게 되고 하더라구요.
잘 모르니 감각도 부족한것 같고 다른 사람들은 소품 하나로도 멋진 인테리어가 되는데 난 똥손인가하는 생각도 들고 했어요.

새로 사서 바꾸는 분위기도 좋지만 내가 갖고 있는 집안 물건으로만으로도 얼마든지 기분을 낼 수 있다는 새로운 사실에 깜짝 놀라 알아보게 되었어요.
홈스테이징~~
처음에는 홈스테이징이 뭔가 처음 듣는 말이었고 인테리어만 알다가 내가 원하는 것이 홈스테이징이라고 하는거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정리 정돈으로 공간의 가치를 올려주는 홈스테이징.
가구 재배치로 완성되는 스타일리시한 홈 인테리어.

쉽지만 막 시작하기 어려웠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수 있는 방법을 이책을 통해 알아보았어요.



돈 걱정없이 돈 들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홈스테이징과 성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인터리어하면 꼭 돈을 들여야한다, 뭔가 새로운 물건이 분위기를 바꿔줄거라는 그런 인테리어의 고정관념을 바꿔줄 수 있었던 같아요.
그래서 더 재미있게 현실감?있게 볼 수 있었어요^^*



이사를 해야하는데 집이 팔리지 않는 이유에는 여러개가 있겠지만 집을 딱 보는 순간 넓고 환해보이고 안정감있어보이고 정돈되어 보이면 더욱 좋은 결과가 있기마련이죠.
그런것을 가구위치와 정리정돈만으로도 성공할 수 있다면 그노하우는 꼭 알아야 할 비법이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