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On Holiday 초등영어 입문서 렛츠고
레슬리 오말그르농 지음, 마리옹 퓌에시 그림, 김연희 옮김 / 대교북스주니어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영어를 시작한다는 것은 아이들보다 어른에게 더 고민을 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학원에서 주입시키듯 학습하다가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어버릴까봐 집에서 조금씩 보여주고 들려주는것만으로 조금씩 시키다보니 다양한 교재를 보여주면서 놀이처럼 재미있게 함께 해주고 싶은 교재가 필요했어요~~
 초등 영어 입문서 ‘렛츠고’ 시리즈로 아이들과 영어를 좀 더 친숙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것같아 아이와 함께 선택하게 되었어요.

 영어를‘공부’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가볍게 읽다 보면 저절로 영어가 친근하고 편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책을 읽듯이 쉬엄쉬엄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저절로 영어 어휘와 표현이 쑥쑥 늘어나지요.
신나는 여름 휴가를 톰의 가족은 휴가를 어디서 보낼지 고민중인데요~~~~
책장사이에 끼워져 있는 종이를 위로 당겨 숨어 있는 나라이름들을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그냥 처음부터 그림과 함께 보는것이 아니라 내가 직접 당겨서 살펴볼 수 있으니 재미가 있네요^^*
단어와 간단한 문장등 영어의 기초지식을 즐겁게 배울수 있는것 같아요.
헤리포터덕에 유명해진 킹스크로스역에서 사촌 찰리를 만났을때~~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요?

이번엔 문장으로 먼저 살펴보고 그림을 보며 답을 알아가는~~  아이가 맞췄다며 좋아하면서 책을 놀이감처럼 읽어주는데 거기다가 궁금할수도 있는 다양한 지식도 들어 있어 정말 초등영어입문서로 재미있게 시작해보고 싶은 영어로는 금상첨화인것 같았어요. 
한 나라 사람들의 생활이나 문화를 알면 그 나라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초등 영어 입문서 렛츠고’는 영어가 모국어인 영국 사람들의 생활과 문화에 대해 알려줍니다.
학교 생활, 일상생활, 음식, 음악, 역사, 지리, 주요 관광지 등을 통해 영국과 관련 있는 다양한 정보를 알수 있어요.
생활과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표현과 이야기를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가 가깝게
느껴지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