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수학 5-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써 초코시리즈로 학교시험대비를 한지 3년이 되었네요

아이는 어느새 5학년 여름방학을 맞아

5학년2학기수학 준비를 탄탄하게 할 마음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저는 초등문제집 초코수학을 준비했어요

이번 1학기 초등교과학습도 덕분에 잘 마무리하였는데

이번 2학기도 기대가 큽니다


5학년2학기수학은 어떤 내용을 배울까요?

아이들이 다소 어려워하는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초등 수학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분수의 곱셈

절대 놓칠수 없는 합동과 대칭

소수의 곱셈

직육면체

평균과 가능성 등

여러 영역의 개념들을 학습하게 되네요

수학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과목이기에

수학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공부를 하는건 무엇을 배우는지 알지 못하고

넘어가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할수 있는데요

초코수학은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다질수 있는

초등문제집입니다


3년간 초코시리즈로 함께 한 덕분에

이번 교내 수학체험전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어요

오늘 방학식날 전교생 앞에서 당당히 ~!

5분 이내로 수학개념과 원리를 발표하는거였는데

모두 초코수학 덕분이에요


선생님과 함께하는 개념강의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개념의 핵심을 잡을 수 있는 동영상 강의 덕분에

알차게 5학년2학기수학 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교과서 순서에 맞춘 개념 설명과 이미지로 개념콕으로

핵심개념을 분명하게 파악하는 수학능력도 키울수 있답니다

교과서와 익힘책 문제 수준의 기본문제로

개념을 확실히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개념별 유형을 꼼꼼히 분류하여 유형별로

다양한 문제들을 풀면서 실력을 키우고 있답니다


5학년2학기수학 준비를 초코수학으로 하면서

새 학기 초등단원평가 대비도 완벽하게 해 볼거에요

요즘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거든요~!

응용+수학 역량 up up 문제의 친절한 풀이 동영상 강의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친절한 선생님이 곁에 계신 든든한

기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