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8 웃소 8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에 유투브 채널을 즐겨보진 않아요

다양한 콩트와 예능 영상을 만드는 팀으로

공감영상, 챌린지 영상들로 사랑받는 웃소를

딸과 함께 책으로 만나보았어요

많은 아이들에게 인기도서로 자리잡은 재미있는만화책

저희딸도 이미 몇권째 웃소시리즈를 보고 애정중이에요

이번 8권에서는 어떤 웃음을 선물해 줄지 기대가 되네요



줄넘기할때 꼭 있는 유형

달고나 뽑기 할때 꼭 있는 유형

스티커 사진 찍을때 있는 유형

매콤새콤 시원한 냉라면 레시피

눈물 없이 양파 써는 법

모기로부터 나를 지키는 꿀팁 등

제목만 읽어도 흥미진진하죠?~~^^

어릴 적 누구나 한번은 해 본 경험이 있는 마니토놀이

나만의 수호천사는 누구일지 기대하며

선물을 고르고 설레였던 적 있으시죠?

하찮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들을 소개해 봅니다

매콤달콤 시원한 냉라면 레시피 궁금하죠?

우디가 알려주는 냉라면의 주요포인트도 알아보고요

만들어 먹기 쉬운 레시피 안내를 보며

저도 주말에 만들어서 맛있게 먹어보아야겠어요

지난 주말 2024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스티커사진을 찍었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첫 등장했던 스티커사진이

지금도 유행이 되어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는걸 보면

추억도 새록새록 돋고 맘이 몽실몽실해져요

여러분은 사진 찍을때 어떤 유형이신가요?~^^

인기도서 웃소는 공감할 컨텐츠를

재미있게 풀어놔서 읽는 내내 너무 행복한것 같아요

믿거나 말거나 웃소유형 test

사진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도 재미로 해보기

저는 " 나는 내 갈길을 간다! 한결같은 사람 " 이 나왔네요

양파를 썰다보면 눈이 너무도 매워서 눈물이 난 경험 다들 있으시죠?

눈물 없이 양파 써는 팁도 웃소에서 알아봅니다

단순 어린이만화로 그치지 않고

초등상식도 챙길수 있도록 구성된 코믹북

웃소시리즈!

인기도서 웃소를 통해

기나긴 겨울방학의 무료함을 유쾌하고 상쾌하게

즐길수 있었던 시간입니다

초등상식도 얻을수 있는 웃소 앞으로도 애정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