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월의 아카시아
박정윤 지음 / 책과강연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읽고 느낀것이 있다면 엄마의 마음을 살짝쿵 알게 되었다는거다.

저자의 속은 걱정과 불안으로 가득했을지라도 자식앞에서는 무너지고 싶지않았을 것이다.

자식들앞에서는 한없이 커보이던 엄마도 결국은 누군가의 자식이었고 부모의 앞에서는 눈물을 보이는 사람이었다.

내가 엄마의 마음을 진정 알게될려면 아직 갈길이 멀었다.

이십년후 내가 누군가의 엄마가 되었을때 비로소 알게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