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도 데려가!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83
핀 올레 하인리히.디타 지펠 지음, 할리나 키르슈너 그림, 김서정 옮김 / 북극곰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책을 보자마자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이라고 선정되었다는 사실에

이 책이 어떤 내용일지 가늠이 되지 않았어요.


트랙터도 데려가라니? 무슨 이야기일까요?


저는 이 책을 보자마자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이라고 선정되었다는 사실에

이 책이 어떤 내용일지 가늠이 되지 않았어요.


트랙터도 데려가라니? 무슨 이야기일까요?

친구는 트랙터와 함께할 수 있는

수많은 일이 있다고 엄마에게 이야기를 해요.


시골에서 도시로 이사가는 가족인 엄마는

안된다고 이야기해요.

하지만 친구도 만만치않아요

책 한권 내내

트랙터로 할 수 있는 일 등

엄마는 트랙터가 도시에서 할 일이 없다고 했는데​


어린 아이들, 어른들, 청소년할 것 없이

모두 자신의 애착물건이 있기때문에

그러한 것을 떠올릴 수도 있고

이 책을 읽는 내내

저와 친구는 왜 트랙터일까?

왜 이 아이는 이렇게 트랙터를 좋아할까?

이러한 부분을 그림도 다시 살펴보고

각자 좋아하는 물건을 이야기도해요.



해당도서는 출판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