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초능력 창의력.집중력 1 창의력편 : 2권 완성 6세~7세 초능력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봄방학이 시작되었다

이번 봄방학은 코로나 19 때문에 더 길어져 2주가 될것같다....

아이의 봄방학동안 어떻게 보내면 졸을까 고민하다가

몸튼튼 마음튼튼 을 위해 이번에

유아창의력공부 유아창의력 공부돕는

7세 초능력 창의력·집중력 교재를 함께 풀어보았다


유아창의력 7세 초능력으로 정복하기

이번에 아이랑 함께 공부해본 유아기초공부 유아창의력 공부

7세 초능력 창의력·집중력 교재를 살펴보니

우선적으로 좌뇌 , 우뇌 영역을 담아

문제들이 구성되어있어 있다는점을 확인할수있었다


또 초등교육 과정에서 엄선하여 뽑아낸 50가지의 주제를

담아 만든 교재라 더욱더 만족도가 높았다

QR코드를 활용해

소리나 음악을 듣고 상상하며 문제를 풀이할수있었다

문제를 풀이하며 이렇게 소리나 음악을 들으면 아이가 신기해하면서

또한번 더 집중하는 기회가 되어 참 좋았음ㅎ

그리고 생각쑥쑥 코너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아이스스로 생각해보게 만들어줘

공부는 물론 아이의 인성교육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들었다


아이의 창의력 집중력을 기르기위해 선택한

7세 초능력 창의력·집중력

아이도 재밌어하고 하루 한장의 분량을

공부하면 되니 어렵지않게 재미있게 따라와줘 대만족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