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미래 - 콘텐츠 함정에서 벗어나는 순간, 거대한 기회가 열린다
바라트 아난드 지음, 김인수 옮김 / 리더스북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읽은 책중 베스트 뽑으라면 5위권 안에 들어가는 책이다. 제조업을 보는 시각을 달리 가져야 한다. 한번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끝나는 그런 일회성 제조업은 앞으로 더 어려워 질 것이다. 유저간의 연결성을 만들어 내는 pc 스마트폰 타블렛은 더 많은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