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복제된 학교를 탈출하시오]이 책은 평소에도 좋아하던 작가님인도미야스 요코 작가님이 쓰신 책입니다.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읽었어요!변화를 싫어하는 주인공, '다시로 아레이'가나옵니다.갑자기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게되고,아침에 이상한 꿈을 꾸고,다른 걸음수로 왼발부터 학교에 들어가고,늘 먹던 시리얼도 집에 없어 엉망인 하루가 됩니다.복제된 학교를 탈출하며 성장하는 아레이를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인 성장과 판타지, 학교 모두 결합되어 완전재밌는 소설이 완성되었어요.이책에 나오는 친구들도 정말 매력적입니다.아레이와 같은 반인 천재, 큐샤 오사무,음악천재인 오카쿠라 히카루빨리 2권을 읽고싶어서 정말 못 기다리겠어요.색다른 성장소설을 읽고싶은 분들은이 책을 꼭!! 읽어보세요.
다산북스에서 서평에 당첨되어 책을 제공 받았습니다!! 이 책은 도미야스요코님 이 쓰셨습니다책줄거리는 변화를 싫어하는 아레이가다른 지역으로 이사가게 되고 오리엔테이션을 하다 쉬는시간에 소문난 괴짜 Q와현실과 똑 닮은 이상한세계로 가게되는데...이어지는 이야기는 책에서 확인하세요!저는 Q와 아레이가 학교를 탈출할때아직 처음 만났는데도 Q를 믿고 아레이가뛰어든 부분이 아직도 생생하게 생각나요!저는 Q랑 아레이가 조금더 친해지면 좋을것 같아요책 복제된 학교를 탈출하시오 강력추천 합니다!
서평단에 당첨되어 <who? K-pop 스트레이키즈>를 읽게 되었습니다.평소에도 스트레이키즈 노래를 들을 때가 있었는데who?책으로도 출간되어 정말 기뻐요!저는 스트레이키즈 노래중에 '피어난다'랑'Runners'를 정말 좋아해요.Stray Kids는 '길을 벗어난 아이들'이란뜻을 갖고있어요.또 팬클럽이름인 Stay는 방황하는 사람들(스트레이키즈)가 머물 수 있는곳이란 의미를담고있습니다.이 책엔 스트레이키즈의 데뷔과정이 담겨있습니다!지금 리더인 방찬에게 리더가 되어직접 멤버를 뽑아보라고합니다.방찬은 눈여겨보았던 사람들을 모아데뷔조를 구성합니다.직접 멤버를 뽑는다는 것이 큰 부담이 될 수 있는데열심히 데뷔조를 꾸려서 팀을 만드는방찬님이 대단해보였습니다!!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 이렇게7명의 멤버들을 모아 전원데뷔라는 목표를 두고열심히 노래도 만들고 연습합니다.탈락위기에 처했지만 8명일 때의 미소와행복을 보고 전원데뷔를 이루게됩니다.외국인 스테이들이 더 많은데,한국인 스테이들도 점점 많아지는 것을 보면저도 기분이좋아지는 것 같아요.중간중간 나침봉그림도 너무 귀여워요.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주세요♡계속 응원할게요!
니트러브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당첨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돌인형도 종류별로 나오고 귀여고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많잖아요 그 인형들을 꾸며주고 코디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책에 나와있는 작품들입니다.너무 귀엽고 예쁜 아이템들이 가득가득하네요!! 크게 4파트로 분류가 되어있어요~~ 전 우선 초급도안에서 마음에 드는 케이프를 떠보았어요 귀여운 케이프를 두른 케입니다!!! 그림도안도 있고 서술형도안도 있어서 보기편한도안으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해 안가는 부분이 생기면 내가 보던 도안이 아닌 도안으로 보면 더욱더 이해가 쏙쏙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상급 코바늘 도안에 있는 홍학튜브는 만들어 봤어요 도넛도안변형인 튜브에서 홍학머리를 추가해서 만드는 것 입니당 !! 완성사진에는 날개도 있던데 도안에는 날개뜨는 방법이 안나와 있어서 아쉬웠어요 마지막으로는 중급 도안중에서 골라본 아이스크림 콘 입니다!!고깔모자변형작품이네요 ~ 작은 인형을 위한 소품이다보니 전체적으로 금방 뜰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변형을 해서 너무 어렵지않게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어 좋았습니다.서평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빨존많겜'이란 이름은 들어보신분들이 많을겁니다.예전의 유행했던 그 게임의 이름이니까요!<운빨용병단>은 '운빨존많겜'으로 만든코믹북입니다!초판한정으로 1500다이아(게임 재화)도 있으니운빨존많겜을 하시는분들은 또 더더욱좋아할거라고 생각합니다.전 책 속에서도 욕이나 비속어 등이 나올줄 알았으나, 안 나오니 어린친구들도 편하게 거를 것 없이 읽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앞 부분 줄거리는행운석으로 운빨왕국에 좋은 일만 일어나,평화롭던 왕국이 망빨을 가져다주는 불행석을발견한 이후로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해,왕국을 보호하기위해 용병을 모집하게됩니다!그림체도 깜찍해서 귀엽고 한 번 읽은 책은 이야기를 다 알아서 잘 안 읽는 저도 계속 읽고싶어지는그런 책이랍니다😄총 4개의 화가 있는데,화 중간중간마다 머리를 쓸 수 있는!(숨은 산적 찾기, 금화를 찾아라 등)재밌는 것들이 있어서이것도 취향저격🔫입니다💗원작 게임을 좋아하던 분들도 좋아할 책이고,만화책 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도 저격할 수 있는 책입니다📚📖다음권도 기대됩니다!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던 <운빨용병단 1 : 푸른 띠의 영웅>한 번 꼭! 읽어보세요❤️(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