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술 잘하는 50가지 비밀
제이크 밴필드 지음, 서나연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저희 아이들은 마술을 엄청 좋아해요. 아빠도 마술을 좋아해서 자주 아이들한테 마술을 보여줘요. 아이들이 아빠 마술쇼를 볼 때마다 박수를 치고 신기하다고해요.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지?"
"나도 마술 배우고 싶어요~ 마술을 배워서 친구들한테 보여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늘 이렇게 말했어요.
이번에 마술을 배울 수 있는 책을 한권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부즈펌어린이 출판사에서 나온
진짜 진짜 마술 잘하고 싶은 어린이만 보는책!
마술 잘하는 50가지 비밀
입니다.
마술을 배우기 시작하기전에 먼저 알아 두어야 하는것이 있습니다.
먼저, 마술 규칙이에요. 마술의 비밀을 절대로 알려주지 말아야 되요. 사람들 앞에서 마술을 하기전에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고 충분히 연습해서 완벽하게 할 수 있어야 해요. 그리고 스스로 즐기는 것도 가장 중요합니다.
또, 리허설과 연습, 공연 요령과 옷차림도 먼저 다 배울 수 있답니다.
그리고나서 마술의 비밀을 잘 따라서 배울 수 있겠지요.
이 책은 카드 마술, 동전 마술, 생활용품 마술, 심리 마술 이렇게 4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새로운 부분을 시작할때마다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기부터 배울 수 있답니다. 예를들어, 카드 마술의 기초는 카드 잡는 방법, 카드 다루는 방법이에요. 동전 마술의 기초는 동전 사라지게 하기와 동전 나타나게 하기예요. 이런 기본기부터 배우고 익히면 그 종류의 마술들도 더 빠르게 잘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은 모두 50가지 마술의 비밀이 들어 있답니다. 별의 갯수로 마술의 난이도가 표시되어있으니 쉬운것부터 연습하면 잘 할 수 있겠지요.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정확한 동작을 보여줘서 낯선 동작도 빠르게 이해할 수 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책이라서 아이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들이 책에 처음 나올 때는 밑줄을 그어 표시했어요. 책 뒷 쪽에 용어설명에서 뜻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저희 아이들은 이 책을 정말 보물처럼 다루네요. 하교후 집에 오자마자 책에 완전 빠졌어요. 이 50가지 마술의 비밀을 다 배우고 친구들 앞에서 마술쇼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들처럼 마술을 잘하고 싶은 어린이들한테 이 책을 꼭 추천하고 싶어요. 열심히 따라서 배우고 연습하면 누구나 마술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된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마술잘하는50가지비밀,마술,부즈펌어린이,책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