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당신과 비를 긋다
김아를 지음 / 마롱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주.도윤도
여주.한은제

부유한 집안, 잘난 외모와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젊은 나이에 팀장도 되고 강의도 나가는 윤도는 결혼을 생각했던 첫사랑의 배신과 부모님의 행복하지 않은 결혼생활로 상처받는다.
잘났지만 늘 평범함을 원했던 윤도.
윤도의 팀에서 능력있고 남도 잘 도우며 워커홀릭으로 지내지만 조용하며 존재감이 느껴지지 않는 은제.

그들은 맞선자리에서 만니고 각자의 조건충족을 위해 결혼을 결심한다.
입양아였기에 남들과 달랐고 엄마의 사랑을 받았지만 같지 않은 상황에 늘 마음속에 자리잡았던 은제는 자신을 보는듯한 윤솔에게 엄마가 되어주고 싶고 그러기 위해선 결혼이 필요했기에 입양때문에 결혼을 결심하고 안정적이고 평범한 가정을 원했던 윤도는 그들과 평범하게 지낼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한다.

결혼을 약속한 윤도와 은제가 서로의 상처를 사랑으로 치유해 가는 이야기가 비밀사내연애와 더불어 잔잔하게 그려진다.
윤도를 마음에 담았던 여자도 나오고 윤솔의 입양에 대해서도 나오면서 서로가 가진 상처들을 알게 되고 처음부터 사랑은 아니었지만 가랑비젖듯 서로가 물들어가고 사랑하게 되면서 당신과 함께라면 고난과 역경도 이겨낼 수 있을것만 같은...거센 비도 함께 맞아줄 수 있는 그런 사랑이 되어가는 과정이 좋았던 것 같다.
불같은 사랑은 아니었지만 일상을 함께 할 수 있고 점점 크기를 더해가며 평범하게 사랑을 시작한 윤도와 은제를 응원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