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또 카페, 서울 - 매일매일 떠나는 달콤한 카페 여행
임찬호 지음 / 크루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카페의 매력에 빠져 서울의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직접 경험하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활동하고 있다. 오늘 또 카페, 서울은 이러한 활동을 토대로 발간한 책이다. 책장을 넘기자마자 향긋한 커피 향이 나는 듯한 느낌이 든다. 감성적인 사진을 토대로 카페 공간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저자의 취향과 관심이 엿보인다. 



책은 서울의 지하철 노선도에 따라 위치한 카페를 보기 쉽게 정리하였고, 인스타그램 등  큐알코드를 삽입하여 보다 정보에 접근하게 용이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카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즐기는 편인데, 이 책을 보면서 내가 미처 알지 못한 멋진 카페를 알 수 있어 좋았다. 저자의 카페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책으로, 커피와 디저트, 카페를 사랑하는 또 다른 이들에게 서울 곳곳의 훌륭한 카페를 알려주는 이정표가 되는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