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파르페디아 아카데미 1 쿠키런 킹덤 파르페디아 아카데미 1
권용찬 지음, 임해봉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쿠키런 킹덤!

이번에 만난 쿠키런킹덤 파르페디아 아카데미1
손에서 놓지 않더라고요~

너무 재밌다며 2권 3권도 사달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파르페디아 아카데미는 마법 방어벽에 둘려쌓여
어둠마녀 쿠키의 마법이 닿지 않기에
쿠키들은 매일 실력을 갈고 닦으면서 
어썸브레드 대륙을 지킬 용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파르페디아의 체육대회가 열리기도 했어요!
여기서 우승반이 되는 것도 최고의 선수로 뽑히는 것도 
파르페디아 아카데미에 다니는 학생들에겐 최고 영광스러운 일이기에
체육대회 준비를 최선을 다해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둠마녀 쿠키의 음모도 파르페디아 체육 대회를 향해 뻗어오고 있었어요!

​체육대회에서 쿠키들은 기대한 대로 모든 결과를 얻을 순 없었지만
사랑과 열정, 용기와 우정이 있으면
어떤 고난도 이겨낼수 있다는 걸 쿠키들은 알고 있습니다.

책을 아들과 함께 읽다보니 쿠키런킹덤 파르페디아 아카데미를 통해
많은 감정들을 만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학교생활할때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이라 더 몰입하며
재밌게 책을 읽어 나갔던 거 같아요~

늘 학업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쿠키런 킹덤 책을 읽으며 깔깔거리는 모습을 보니
스트레스를 다 푸는 듯 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