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2 - 일상에서 만나는 과학 상식 흔한남매
안치현 지음, 유난희 그림, 이정모 외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남매의흔한호기심2

이번엔 둘째 아들이 푹~ 빠져들었네요! 냐하


과학상식 을 재밌게 알려주는 책이다보니

아이들이 책을 읽으며 웃는 모습이 어찌나 이쁜지...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고 또 읽네요!


방귀는 왜 나오는 걸까? 

이걸 그리 좋아해요! ㅋ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똥, 방귀에 아직도 열광!ㅋㅋ


이번책에서는 우리몸과 생리현상에 대한 

것들이 나오기 때문에 더 재밌게 보는 거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그동안 가지고 있던 호기심도 

풀어주는 책이라 끌리나봐요!

웃음이 끊이지 않는 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책을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문제까지 풀며

과학상식에 조금더 접근할 수 있는 책이다보니

더 좋더라고요~


크리스마스선물 대체 몇개 받는거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