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하드커버 만년 다이어리 흔한남매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흔한남매다이어리

2021년 초4 되는 딸

신학기준비 준비 중 하나는

2021년만년다이어리 입니다.


친구들은 2학년때부터 다이어리 사서

꾸미고 하던데 저희딸은 이제서야...ㅋ

흔한남매 캐릭터도 좋고,

다이어리자체가 너무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있어 아이가 쓰기 편하겠더라고요.


사실... 저도 좀 탐나는거 있죠~


일기 쓸수 있는 공간

용돈기입장

생활계획표 

생일기록표 등이 있다보니

너무 좋아하네요~


벌써 설레여 하네요!

2021년이 되면 바로 쓰겠다며

너무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선물 이걸로 땡!! ㅋㅋ

초등아이선물 고민하지 마세요

초등여아선물 제격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