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봉제인형 에이미 (28cm) 흔한남매 문구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꺄~~~ 너무 귀여워요~~~

흔한남매 봉제인형 볼때마다 사달라고 했었는데

이번에 발랄한 에이미를 만났네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흔한남매!

그래서 책도 있고, 유튜브도 즐겨보는데

이번엔 인형까지 만나다니~


아주 신났어요! ^^


동그란 안경쓴 에이미 

오빠의 장난에 당하는 모습을 보며 안쓰러우면서도

또 웃낀 모습들이 요 인형을 보면서도 스쳐지나가더라고요.


저희 집에 있는 책들을 보니 에이미봉제인형이

책속의 에이미와 완벽 똑같은거 있죠~

머리모양도 옷도~

옷도 귀여운 후드~~~

가을에 딱!

ㅋㅋㅋ


디테일한 부분들까지도 완벽해요!

봉제선도 깔끔하고요~

그리고 보들보들~~~


크기는 제 손보다 좀 크더라고요!

한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 

여행은 잘 못가도 한번씩 나갈때 가지고 다니기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애착인형이 될듯해요!


딸이 더 좋아할줄 알았는데 아들이 더 좋아하는 거 있죠~


그래서 누나가 양보해줬네요~

잘때 꼭 안고 자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8살 초딩인데 아직 애기 같아요~ ㅋㅋㅋ


아들이 너무 좋아하니 이걸로 아들 추석선물은 끝!!!ㅋ

딸 추석선물로 으뜸이 해줘야 하나?ㅋㅋㅋ


​흔한남매 봉제인형은 마트랑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더라고요~


올 추석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야 하는데

저는 코로나로 인해 이동안하거든요!

그래서 조카 선물만 보내려구요~

섭섭한 마음 에이미와 으뜸이로 달래보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