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2 : 베이징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2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어드벤처 2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베이징편 

 

 

요즘 대세인 쿠키런을 모르는 아이들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 쿠키런이 이번에는 중국 <베이징>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 용감한 쿠키군 브레이브와 명랑한 쿠키양 콜드와 함께 이번에는 중국의 베이징을 여행합니다, 중국에 대해 배울 수도 있고 굉장히 재미있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너무나 재미있어서 이 책을 보는동안 그저 게임 쿠키런이 아닌 책으로서의 쿠키런을 만나보았습니다. 브레이브와 콜드의 세계여행 이번에는 중국 <베이징>편을 만나보도록 해요.~~

  

 이 책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쿠키세상과 인간세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쿠인족(쿠키와 인간) 브레이브와 콜드는 잃어버린 기억과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넓은 세상으로의 모험을 결심합니다,

그렇게 여행을 하던 중 중국의 영주 귀족 소녀 비연으로부터 도움의 요청을 받고 베이징 자금성으로 다급히 떠납니다,

그런데 그 곳에서 공포의 돼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뒤에는 놀라운 비밀이 숨어있었어요.

과연 무엇일까요? 중국<베이징>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담겨져 있는 책~~ 과연 돼지의 정체는

단순한 괴물일까요?  그 놀라운 비밀이 궁금하다면 한 번 읽어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

 

 

이 책은 글도 흥미진진하고 신기한 모험을 잘 표현하여 주지만 그림도 책의 재미와 장점을 돋보이게 하네요.

그래서 프로필을 찾아보니 그림이 이리 친근한 이유가 있었네요. 이 그림과 글을 쓴 작가가 전에 좋아했던

<코믹메이플스토리>와 <수학도둑>을 쓰고 만든 작가라고 하네요.  어쩐지 너무나 좋더라고요.

핸드폰의 단순한 게임이던 쿠키런이 이렇게 즐거운 모험이야기로 나와서 뭔가 더 새로웠지요. 게임이랑은 무언가 다른 매력이 담겨져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번 책에서는 세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점이 교육적인 면에서도 참 좋은 것 같네요. 중국 베이징의 자금성, 이화원, 천안문, 왕부정거리등 중국 베이징에서 유명한 곳을 적고 그 곳의 사진과 특징을 다 적어서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궁금하게 끝이 나서 다음 편도 읽어보고 싶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한 캐릭터 쿠키런으로 재미와 세계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정말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