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다솔맘 홈트 - 진짜 나를 찾는 시간
최보영 지음 / FIKA(피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데일리, 다솔맘 홈트

 

책을 읽기 전에 먼저 저자의 인스타그램부터 찾았다.

왜냐하면 다솔맘이라는 제목을 통해 아이를 기르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여

매우 존경스러웠기 때문이다. 저자 뿐만 아니라 아이와 그리고 가족과 함께 움동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인스타그램을 들여다 보았고, 둘러보다 저자가 출산 후 주방에서 힙이 쳐진 모습과 운동 후 힙업 된 사진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그리고 두둥, 드디어 책을 받았다.

책은 일반 책보다 더 커서 보기느 편해 보였다.

 책을 읽기 시작하기 전 책앞의 저자 프로필을 살펴보는데, 살포시 내 기대와는 다른 프로필에 놀랐다. 전문성을 갖춘 트레이너로서의 저자이기 보다는 다솔맘이라는 제목처럼 운동과 관계없던 분이 운동을 통해 신데렐라가 되는 걸 상상하다 보니 체대 출신의 저자는 살짝 동질감이 떨어지게 된 것 같아 아쉬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이 가르쳐주는 홈트는 역시 전문가 답게 매우 전문적이고 훌륭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넓은 거실에서만 하는 운동 방법뿐 아닌 침대에서 기상 후, 주방에서, 벽에 기대어, 하는 방법 등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히 습관 들일 수 있는 운동들을 소개해 주고 있다.

 

실제로 집에서도 이래저래 따라해보는데 어려움이 없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이듯, 아무리 좋은 운동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있으면 쉽사리 하지 못할텐데 이렇게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을 안내받았으니 이제 살만 빼면 되겠구나 싶으며.., 나도 언젠가 Before & After 를 찍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