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하은 1
이소비 지음, 차차 그림, 라곰씨 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썸하은이 오디션에 도전한다구요?
어디서요? 책에서요 ㅎㅎㅎ



구독자 400만명이 넘는 유투버
댄스신동 하은이가 주인공인 책이 나왔어요
최근에 어린이 유투버가 나오는 책이 많이 출간되고 있어요
하은이가 정말 귀여운 케릭터로 변신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어썸하은 책속으로 고고~






현실 속 하은이와 다르게
아직은 다듬어지지 않은 아이돌 지망생인 하은이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오디션에 합격하게 해달라는 간절한 소원을 하늘이 들어줍니다
바로 불량천사 어썸을 내려보내준거죠
저 토끼와 곰돌이 사이 어디쯤으로 보이는 녀석이 어썸입니다 ㅋㅋ




쟁쟁한 경쟁자들 속에서
하은이는 실력을 향상시키고 오디션의 우승을 거머쥘수 있을까요?

엉뚱발랑 좌충우돌 하은이의 활약상은
책으로 꼭 만나보세요 ^^
 




주제가 아이돌 오디션 답게
오디션에 대한 꿀팁 방송국에서 필요한 에티켓등 정보가 담겨있어요
정말로 아이돌을 꿈꾸는 친구들이라면 머릿속에 새겨두겠지요?

울 딸냄이 학교에서 방과후 댄스부인데
같이 다니는 친구중에 앞으로 아이돌을 하고 싶다는 아이가 있어요
하은이 처럼 하은이 라이벌인 한설아 처럼 
열정과 끼가 넘치는 친구에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들의 모습
실제로 보니 너무 진지하더라구요
그 꿈을 응원해주고 싶어요 ^^







울딸은 책이 오자마자 이쁘다며 제손에서 낚아채가서 후루룩 읽어버립니다
다 읽고 재미있다며 다음권 내노라고하네요
앞으로 하은이의 오디션 도전기!! 어떻게 전개 될까요?


제가 어릴때 보던 환상의 프리마돈나 만화가 생각나네요
주인공이 피나게 연습하고 정말 프리마돈나가 되죠
그 과정은 정말 피도눈물도 없더라구요
앞으로의 하은이도 그런 과정을 겪게 되지 않을까
그속에서 성장하게 될꺼라고 상상해봅니다



어썸하은
댄스를 사랑하는 흥이 많은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