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25 세트 - 전25권 - 8가지 스토리로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류수형 외 지음, 정지훈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스토리버스] 정말 좋은 책이예요.

하나의 대주제가 책의 제목이 되고, 그 안에 8가지 소주제가 나누어져 있어요.

스토리버스 구성을 소개하자면...

먼저 소주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간단한 소개글과 실사로 된 멋진 사진이 한장 가득 채워져 있는데, 색감이 참 예쁜 멋진 사진이라서 소주제를 팍~ 느낄 수 있게 해줘요.

또한 교과서로의 연계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도 소개되어 있어서 더욱 관심을 불러일으키게 하네요.

해당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는 아이들이 그 주제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너무나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서, 주제별로 한권 한권 읽을때마다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하고 좋아한답니다.

만화로 주제에 대해 즐겁게 배운 후엔, 여러가지 분야에서의 다양한 그림과 사진 소개로

소주제에 대해 심도있게 접근하여 많은 정보를 알려주고 있네요.

말 그대로 주제별 통합 교육이 이루어지는 셈이죠.

이렇게 각각의 소주제 8개가 모여 전체 주제에 대한 폭넓고 심화된 내용을 배우고 생각해 볼 수 있게 한답니다.

백과사전이나 다름없는 [스토리버스 세트] 정말 강추!!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