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초등 국어 비문학 독해 1단계 (1,2학년) - 바른 독해법으로 훈련하는 초등 비문학 독해 기본서 초등 빠작 국어
구주영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독해는 기본으로 학습을 시켜줘야 한다고해서 선택하게 된 도서에요~

저는 학원은 아직 보내지 않고 있어요~


제가 학습을 시켜줘야 우리아이가 지금 어느정도인지 파악할수도 있어

최대한 가르칠수 있을때까지는 제가 학습을 집에서 시켜주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 동아출판교재를 선택해서 학습을 시키는것 같아요~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무료스마트러닝을 통해 제가 먼저 학습하고 학습을 시켜줄수 있으니

아이도 더 쉽게 학습을 이어나갈수 있고, 이해도가 더 높아지는것 같아요~


엄마도 설명해주고 혹시 엄마의 설명이 쉽지 않았다면 스마트러닝으로 한번더 학습을 함으로써

차근차근 학습해나갈수 있어 좋은 교재에요~


지금 1단계인데 단계별로 꾸준히 학습해나가볼 계획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