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린이 건강 프로젝트 - 키짱, 얼짱, 머리짱 되게 하는 우리나라 최초 어린이 건강 동화 명진 어린이책 9
류은경 외 지음, 유명희 그림 / 명진출판사 / 2009년 7월
평점 :
품절


명진출판사를 늘 실망시키지 않는다. 

명진출판사에서 낸 <반기문 총장님처럼 되고싶어요>를 너무나도 유익하게 본 후로 

더더욱 명진출판사에 대한 기대가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키짱.얼짱.머리짱 되게하는 우리나라  

최초 어린이 건강동화도 어쩜 이리 머리가 쏙쏙 들어오게 간단 명료하게 지식을 전달해 주는지 

정말 재미나게 읽었다. 

특히,동화로 꾸며진 얘기가 더더욱 흥미로워서 계속 읽게 만드는 묘미가 돋보인다. 

 세아이를 모두 다행스럽게도 잘 자라 주고있어 딱히 무엇때문에 고민스럽다고 느끼지않고 

세아이를 키우고있었지만 이책을 읽으며 내가 너무 안위하고 있었다는 자책감이 들었다. 

특히 두아이 모두 수영을 오래해서인지  늘 재채기를 하고 있는데 

이불 안덮고 자서 그런다며 오히려 아이들에게 주의를 주었던 무지한 엄마였다. 혹시라도 알레 

르기성 비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미안한 마음이 들어 안쓰런 눈길을 주었더니 딸래미 

씨익 웃는다. 

이책을 통해 나처럼 그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간 엄마들이 조금은 더 관심을 기울이는 기회가 

되지않았을까 싶다. 

그리고,아이들을 더 이해할수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래서 그랬구나 싶은게 반드시 이유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소중한 지식이 숨겨져있다 

앞으로,우리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사랑을 전해주어야겠다.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책을 알게되어 명진출판사에 감사하고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