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전 2 - 발해! 황제의 나라가 되다 - 문왕
KBS 한국사傳 제작팀 지음, 문재인 스토리 / 세모의꿈 / 2008년 11월
평점 :
품절


책이 도착하자마자 그자리에서 다 읽어버리는 울 아들.

역시 만화책은 읽는데 전혀 부담이 없나보다.

그러고도 다음날 또 한번 읽고난 아들이 다음권 사달라해서 얼마나 재밌길래그러나

호기심으로 읽게 되었다. (사실 나는 만화책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다.)

그러나,

학습만화책이라서인지 나역시 너무나도 재미나게 읽었다.

중간에 <아사달의 한국사전 교실>은 발해에 대해 흥미를 갖기에 충분했다.

 역사책을 아직 접하지않은 상태라 만화책으로 흥미를 가진후 본격적으로 역사책을 넣어주려는

내 의도가 맞아 떨어진 경우라 생각한다.

아는 언니 말이 생각났다.

아들이 학습만화를 보고 보고 또 보고나더니 역사를 다 꿰고 있더라는 말에 힘을 얻어

나도 이참에 한국사를 만화로 접하게해서 그런 소득을 (?) 욕심내어보고싶다.

또,

KBS1TV 토요일 오후 8시 10분에 <역사다큐멘터리 한국사전>을 방영한다고하니

기억해두었다가 아이들과 함께 시청해봐야겠다.

이 한책을 읽으므로해서 한단계 한단계 역사에 흥미를 갖을수있어 소중함을 전하고싶다.

특히,

역사나 사회에 전혀 관심이 없는 우리 딸래미에게 자극이 되어 더더욱 값진 소득이라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