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굿바이 썬밤
클리오
평점 :
단종


저는 원래 화장을 전혀 하지 않는데, 얼마전부터 팩트를 구입해보려고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화장품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처음으로 팩트를 써보게 되었답니다:D

일단 케이스는 핑크빛의 예쁜 디자인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구요~ 썬밤 케이스는 특히 돌려서 여는 방식을 가지고 있어서 함부로 열릴 위험이 없어서 좋습니다.

썬밤 자체는 끈적대는 것이 없어서 좋은데, 저는 퍼프로 바르면서 이게 발린건지 안발린건지 눈으로 잘 확인이 안되서 좀 그랬달까요; 사진으로 되어있는 제품설명 보면 여자분이 썬밤을 바른 곳이 눈으로 확연히 구분되는데요, 제 경험상 그렇지는 않았달까요ㅠ 제가 피부가 좀 하얘서 그랬을지도 모르지만요,,,사실 썬밤은 그 퍼프가 조금 불만족스러웠어요~ 얼굴에 썬밤을 바른 후 퍼프를 보면 먼지가 장난 아니게 붙더라구요;; 손으로 통통 튀겨줘서 먼지를 떼도 한계가 있잖아요? 그래서 다시 썬밤을 퍼프에 받을때, 내용물에 먼지가 엉겨붙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저는 스킨을 화장솜으로 바르기 때문에 미처 닦이지 않은 먼지를 한번 더 닦아내는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많은 먼지가 묻어나오더군요a 퍼프의 이러한 문제는 꼭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라고 봅니다:D

썬 팩트의 경우는 입자도 굉장히 곱고, 색도 좋았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피부가 좀 하얘서 보통 21호 중에도 어떤 제품은 색이 어둡게 느껴지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이 제품을 받기 전에도 조금 걱정을 했는데, 괜한 저의 기우로 끝나서 다행이었습니다// 톡톡 부드럽게 발리고, 색도 화사한 그런 느낌이에요~ 제 친구도 이 썬팩트는 입자도 곱고 잘 발린다고 칭찬하더라구요:D 저는 딱히 들뜨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잘 모르겠네요ㅠ 제가 원래 커버력이 필요한 피부는 아니라서 커버력에 대한 평 역시 생략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제품이고요, 요즘같이 일사량 많은 날씨에 제격이라고 봅니다. 케이스도 예쁘고 해서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