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결혼 계약 (외전 포함) (총4권/완결)
소호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키워드라 무조건 구매했어요 할리킹의 정석이에요 재밌게 잘 읽었어요 술술 읽혀서 금방보게 되더라구요 보면서 알렉스 너 그러다 크게 후회한다 하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알렉스가 한마디씩 할때마다 즐거웠어요 노아는 예쁘고 귀엽고ㅜㅜ 주눅들때 안쓰러웠지만 그모습이 귀엽기도 하고..ㅋㅋㅋㅋ알렉스랑 노아이야기 더 보고싶어요!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