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계산법 P1 - 유아 5~7세, 10까지의 수 기적의 계산법 P단계 1
기적의 학습서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연산 시각화 학습법으로 계산 원리가 저절로 [기적의 계산법]

Pre - Step P1 유아 5~7세 >>10까지의 수

 

올해 5살인 딸이 어린이집에서 수학 시간을 갖는다고 해서, 이제 수개념을 갈켜줘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그 전에는 숫자 좀 세 보라고 하면 중간에 숫자 하나를 꼭 빼먹더니, 요즘은 잘 세더라구요. ㅎㅎ

기특해요~^^

그래도 아직 숫자를 보면 그 숫자를 잘 못 읽더라고요.

이번에 유명한 <기적시리즈>로 우리아이에게도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ㅎㅎ

책 첫 페이지부터 마음을 보듬어 주는 글로 책이 시작되요.

"아이가 주인공인 책" '아이의 가능성과 꿈을 응원해서 자신감을 높여주라'고 쓰여있어요. 참 좋은 말이죠? ^^

 

머리말 부분을  보시면 <기적의 계산법>만의 3대 학습설계 대해 자~세히 나와요.

1. One Day 학습설계 : 하루 한장, 4일 반복의 효과

2. 연령 적합 학습법 : 유아는 직관적 이해, 초등은 속도와 정확성!

3. 홈스쿨 관리시스템 : 홈스쿨 Q&A와 엄마표 교수법 꿀팁

1권은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수록되어 있어요. 숫자는 언급해드렸듯 10까지 뿐이 안나옵니다. ^^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요일별 공부한 날과 학습내용, 확인란에 체크하면서 아이랑 즐겁게 놀며 숫자를 익힐수 있어요.

 

 

이렇게 열심히 하는 모습은 보기 힘든데.. .

너무 많이 진도를 나가고 있어 제가 말렸어요.

아는 숫자가 보이니깐, 재미있나봐요. ㅎㅎ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딸은 지금 숫자에 관심있어 하는 것 같아요.

열심히 해서 10까지 마스터 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