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아이 엠 - 모르고 살아온 나의 정체성을 찾기 위한 셀프 인터뷰
미카엘 크로게루스.로만 채펠러 지음, 김세나 옮김 / 시공사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질문형식이니까 신기하니까 사볼까? 해서 구매하게 된책인데 

생각보다 유용했다.  

지금 내가 처한 상황이나 나의 기본적인 습관, 생각 등을 

정리해볼수 있고 이걸 다 정리하고 나면 나만의 책 한권이  

나에대한 책한권이 생긴다는 것에 또 기분이 좋아졌다. 

악필인 나인지라 글자 쓰는데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하지만 

또박또박 내가 알아볼수 있게 내힘으로 내생각을 정리해 써가는 것에 대한 

묘한 매력을 느낄수 있었고 

복잡한 머릿속의 생각들을 어느정도는 차곡차곡 정리되어진 기분을 느낄수 있었다. 

 


IA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