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세 뇌 발달 놀이 - 아기 두뇌 발달을 위한 놀이코칭 위대한 임신 태교동화
아이조아연구소 엮음 / 한봄 / 201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을 키우면서 항상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재미있는 놀이를 해줄까 고민이 많았어요~
 
특히 돌 이전에는 왠만한 장난감보다도 엄마와의 접촉과 놀이가 아이에게 더 즐거움을 주니까요~
 
하지만 자세히 찾아보기도 어렵고~ 상세한 설명이 있지도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이제 둘째를 임신!
 
요번에는 좀 더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거든요...
 
 
그런데! 아이조아연구소에서 이번에 '0~3세 뇌 발달 놀이'를 출간하게 되었다고 해서
 
 책을 읽어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한봄에서 나온 0~3세 뇌발달 놀이예요.
 
세 살 전 놀이자극이 아이들의 뇌 발달을 촉진한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부모가 꼭 알아야 할 제대로 놀아주는 법 122가지를 정리했다네요!


 
 
먼저 시기별로, 엄마들이 알아야 할 아이들의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고 시작하기 때문에
 
아이를 더 깊이 이해하고 놀이를 같이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중점을 두어 보았던 영아기 뇌발달 놀이~
 
자세하고 상세한 뇌발달 놀이들이 그림과 설명, 효과와 함께 나와있으니
 
잘 모르는 엄마들이 적용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하나씩 둘째에게 해줘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책 상단에는 이렇게 어떤 뇌를 자극하는 운동인지
 
언제 하며 좋을 놀이인지가 적혀있어요^^


 
 
이렇게 자세한 놀이방법이나 준비물이 놀이 각각에 대해 적혀있고요
 
엄마가 주의할 점, 놀이 태도 등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
 
실제로 해보기 위한 책으로 적격이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