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 아는 이치미야씨 1
아마즈메 류타 지음, 김정규 옮김 / 길찾기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이번 나나와 카오루 완결 기념 세트로 샀어요!
나나와 카오루의 끝으로 이 책이 시작한게 참. . 이롭네요ㅎㅎ
뭔가 남여 캐릭터도 나나, 카오루를 연상하게 합니다.
그 미묘하게 비슷하지만 또 사실 다른, ㅎㅎ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제가 다른 아마즈메 작품은 못봤지만 읽어보니 참 아마즈메스럽다. .라고 느낌니다. 저에겐 너무나 감사한 일이죠!ㅠㅠ
무튼 첫권 후딱 그자리에서 봤고 넘 재밌어요. . 다음권은 언제. . .기다려집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