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리보 아이돌 스퀴시북 - 말랑말랑 두근두근
차리보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랑말랑 스퀴시북 하나면 정말 매주말 몇 시간씩 아이의 자유 시간이 시작될 거 같아요.

오늘은 클로젯, 아이가 원하는 부분을 뜯었어요.

한 장 한 장 점선으로 되어 있어 살짝 접었다 뜯으면 아이도 쉽게 뜯을 수 있어요.

테이프 붙이고 꼼꼼하게 하나하나 만드는데, 한 시간 이상 소요되었어요.

평소 조용한 타입이고, 혼자서 조용히 만들기 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선물이에요.

아이가 완성해온, 오늘의 드레스업!

엄마도 아이도 아이돌 캐릭터 한 명씩 선택해서 원하는 옷을 입혀보고 인형극을 해봅니다.

재미있게 놀면서 엄마도 아빠도 즐겁게 놀았어요.

말랑말랑 두근두근 아이돌 스퀴시북 덕분에 멋진 엄마가 되었어요!

아이들 선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