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행정학 - 최신기출 해설특강, 고난도 기출문제 부록 제공 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학
남진우 지음 / 에듀윌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공시 공부를 했을 때 행정학은 무척이나 낯설었다 보니까 

솔직히 걱정이 되기도 했었지만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과목이었다 보니까 철저하게 준비를 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었죠...

그래서 일단, 기본서로 기초적인 개념과 뼈대를 만들어 보려고 했고 

기출을 통해서 공시에 대한 감각을 익히고 풀이능력을 올려보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던 중에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을 알게 되었어요~!!일단,6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기출별로 

내가 확인해야 하는 포인트와 앞으로의 일정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전략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었다 보니까 

더욱 효율적으로 공부를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고난도에 대한 대비를 해볼 수 있는 기출문제 역시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다 보니까 2022년 행정학 꼼꼼하게 준비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