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 전3권 - 최신 출제 경향 반영 2022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김욱 지음 / 에듀윌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개편으로 행정법에 대한 걱정이 이만전만이 아니었다 보니까 이에 대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볼 수 있을까 하고 알아보던 중에 

2022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교재를 알게 되었어요.

각 단원별로 꼼꼼하게 정리가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배운 개념을 

적용해 볼 수  있는 문제도 확인해 보는 것이 가능하였다 보니까 

더욱 효율적으로 나의 기본기를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따라만 해도 5회독을 해보는 것이 가능하고 

필수적으로 살피고 암기를 해야 하는 생소한 법령 역시도 

특별제공되는 법령집을 통해서 꼼꼼하게 알아볼 수 있다 보니까

개편 후에도 걱정없이 제가 꿈꾸는 미래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되었던 것 같아요.  

공부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복습이 아닐까 해. 그런데 자연스럽게 

이를 진행해 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보니까 

큰 걱정을 덜고 기본기를 다져볼 수 있을 것 같았죠~!!

저는 내년을 위해서 기본서 회독을 하면서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