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경찰공무원 단원별 기출문제집 경찰 형사소송법 - 경찰(순경) 공무원 / 경찰간부 / 경찰승진 형사소송법 시험 대비 2021 에듀윌 경찰공무원
이태우 지음 / 에듀윌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솔직히 형사소송법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열심히 공부를 진행했지만 

어딘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아무리 많은 시간을 기본기를 

쌓고 이해를 하는데 투자를 한다고 해도 경시에서 출제 되고 있는 흐름을 

모른다면 절대로 좋은 결과를 얻어볼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많은 고민을 하던 끝에 2021 에듀윌 경찰공무원 단원별 기출문제집 형사소송법 

교재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경찰기출은 물론이고 다른 직렬까지 7개년 

기출 분석이 담겨 있어서 굉장히 놀랐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철저한 기출분석은 물론이고 정말 상세하게 해설이 되어 

있어서 어느 부분도 놓치지 않고 진행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헷갈리는 개념의 경우에는 기본서 카테고리로 다시 한번 진행해 

볼 수 있어서 걱정없이 형사소송법 정볍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