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본서 경찰 형법각론 - 경찰채용, 순경대비 | 2020년 최신 기출문제 수록 | 특별제공: 3단계 핵심문제 PACK 제공 2021 에듀윌 경찰공무원
송헌철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저의 꿈은 경찰공무원이 되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경시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몰랐었던 저는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일단 기본기를 완벽하게 익히고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만난

교재가 바로 에듀윌의 기본서였어요.

이곳의 경찰 형법각론 기본서 덕분에 전공과목도 걱정없이 시작해

볼 수 있었는데요. 2020년의 최신 기출이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법령과 판례들이 반영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학습의 효율성을 높을 있는 교재의 구성으로 주요 개념에 대한 부분을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나의 실력을 점검하여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채워볼 수 있는 기본서가 아닐까 합니다.

3단계 핵심문제가 pack있는 기본서라서 더욱 완벽한 결과를 맞이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기본서를 만나서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