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소방공무원 6개년 연도별 기출문제집 한국사 - 소방공무원 한국사시험 대비 2021 에듀윌 소방공무원 연도별 기출문제집
임진석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면서 어떻게해야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어요. 이론도 완벽하게 하였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항상 같은 부분에서 실수를 했어요. 그렇다 보니까 정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그러다가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을 추천받게

되었어요. 확인해 보니까 정말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의외로 공부해야 하는 부분이 많았던 한국사! 이제는 두렵지 않아요.

최신 6개년 기출문제가 8회분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출분석 해설이

제공되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자 직강 기출해설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기 떄문에

문제를 풀고 더욱 빈틈없이 공시를 준비해 볼 수 있는 에듀윌의

6개년 기출문제집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