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글로벌 1인 기업가로 500억을 벌었다
로니박 지음 / 퀀텀앤북스 / 2020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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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글로벌 1인 기업가로 500억을 벌었다>

로니박



저자는 700달러를 가지고 미국으로 가서 도전을 시작했다.  

백만장자를 꿈꾸면서.

이후 친구의 권유로 부동산 중개업을 7년을 하고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뛰어들었다.

...


"위험해도 도전하고 행동하는 것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안전한 길이다."

-

왜 그럴까? 

도전하는 것, 변화는 생각보다 덜 위험하다.

그리고 기회비용 측면에서 생각해봤을 때도

가만히 있는 것은 엄청난 손해이다.



"열정을 갖고 하나만을 억척스럽게 물고 늘어지는

사람만이 어떠한 일이든 성취해낼 수 있다."

_ 피터 드러커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의 기본 개념은 다이렉트(direct) 셀링이다. 

제품, 서비스를 직접 소비자에게 판다.

이렇게 하기 위해 독립된 디스트리뷰터가 필요하다.  (구체적으로는 ..?)

또한 중간과정의 유통회사가 없다. 중간과정 없이 유통되기에 소매상이나 다량의 비싼 광고가

필요 없다.

32p.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용한 소비자가 스스로제품 매니아가 되게 해야 한다.

그래야 소비자 스스로 구매하게 되고,..  그런 반복 패턴을 만드는 일이다.


이 사업은 쉬운 설명(simplication), 쉬운 복제(duplication)가 지속성을 이루는 게

사업확장을 위한 핵심 사항이다.


그리고 절대 다른 사람을 흉내내거나 따라하지말고, 

자기만의 독특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113p.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중요한 임계점은 만남의 임계점이다.  - 구체적으로는 2,500명


인간과 시간, 두 가지 조건의 임계점을 돌파하는 순간 

부의 추월차선이 열리고, 퀀텀 점프를 하게 되었다.   124p.


만남의 임계점, 시간의 임계점.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 

-  어떤 의미를 갖는가?

대화를 통해 생각을 공유한다.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만남 자체가 '공부'이다

그리고 자신의 편협한 사고의 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개방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된다.




이 책을 통해

진솔한 저자의 경험. 성공스토리.

1인 기업을 해야 하는 배경과 이유.

1인 기업가의 마인드.

를 배울 수 있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떤 것인지 개략적인 구조를 알 수 있었다.


저자의 대담한 목표설정과 행동력 또한 배울 수 있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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