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잘하는 사자성어 & SCP 재단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하는 국어 잘하는 SCP 재단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CP 시리즈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둘째아이랍니다~

겨울에 접어들어 어둑해질 무렵 집에 돌아오는데,

신간이 발견하곤 광대승천하며 좋아하는 거 있죠 ^^





'치카'는 화재 사건을 간단히 제압해 준

'허승준'의 초대를 받아 SCP랜드에 놀러가는데요

SCP 포획 작전에 몰래 합류했다가 위험천만한 상황을 겪게 되었어요

구미호와 카인 선생님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정말 아찔할 뻔한 순간이었지요

SCP의 무서움을 몸소 체험하며 두번 다시는 끼어들지 않게 되었답니다;;

어느 날 무력 단체가 나타나 SCP를 강탈하고 세계 대전을 일으키려 하였어요

치카와 일행들은 그들의 음모를 막아낼 수 있을까요?!





만화에 등장하는 SCP의 세부적인 설명을 덧붙이고 있어요

밑줄, 형광펜 효과 등으로 단조로움을 줄이고 가독성을 보다 강조하였답니다

상상력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듯 해요 ^^




이야기의 말미에는 실력향상을 위해 낱말퀴즈 등

다양한 연습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하였어요


★ 아이들의 반응 ★

나 : 엄마도 잠이 잘 안오는데 SCP-2980한테 가봐야겠다 ㅎㅎ

둘째아이 : SCP-999는 대단한 것 같아요 SCP-682도 무력화시켰잖아요!!

큰아이 : SCP중에 엄마 전화번호도 있어요

나 : 그러게 깜짝 놀랐다야 ㅋㅋㅋ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어휘 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데요

어휘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 책을 초이스해보았어요

확실히 만화이다 보니 술술 읽히고 기억에도 좀더 오래남더라고요

시리즈가 거듭될 수록 국어왕으로 거듭나는 느낌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