맙소사 오해해서 미안해 - 숭민이의 일기(아니올시다!) 풀빛 동화의 아이들
이승민 지음, 박정섭 그림 / 풀빛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숭민이의 일기>가

반가운 신작으로 독자들을 찾아왔답니다~

표지속 농사꾼 스타일의 복장이 넘 유쾌하게 다가오는 거 있죠 ^^





숭민이는 서윤이와 게임 친구를 맺고 경악하고 말았어요

자신의 마을을 형편없다고 비난한 악플러와 아이디가 똑같았기 때문이죠

게임 세상과는 다른 서윤이의 모습에 당혹스러웠지만,

똑같이 복수를 하기로 마음먹는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숭민이의 착각에서 비롯된 오해였더라고요

과연 숭민이는 진짜 악플러를 찾아낼 수 있을까요?





주말에 게임할 생각에 들뜬 승민이는

아빠의 권유로 주말 농장에 가게 되었어요

게임에서 농사를 해본 경험을 살려보지만,

잡초 뽑기 등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았답니다

직접 키운 야채를 수확하면서 보람을 느끼기도 하였지요

어느날 농장에 멧돼지가 출몰하면서 한바탕 난리가 나는데...





이번 책에서는 재미난 팬서비스가 첨부되어 있더라고요 ^^

QR코드를 발견하고 빨리 스캔해보자는 둘째아이랍니다~

동영상을 보더니 곧바로 랩을 따라하는거 있지요




아이들이 <숭민이의 일기> 시리즈를 애정해서 전권 소장하고 있는데요

맛깔나는 에피소드와 함께 웃음코드가 가득해서 찐으로 재미있더라고요~

특히 글과 그림이 찰떡궁합이라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하고 싶네요!!

유쾌한 숭민이의 일상을 앞으로도 만나보고 싶은 맘이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