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마법사 토와 1 달걀 마법사 토와 1
미야시타 에마 지음, 호시야 유키 그림, 남궁가윤 옮김 / 아이노리 / 2021년 10월
평점 :
일시품절



최근들어 판타지 장르가 어린이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저희 남매들도 거기에 큰 힘을 보태고 있고요~~

이 책은 인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초보 마법사의 이야기를

예쁜 일러스트와 함께 담아내고 있답니다 ^^





이야기를 다채롭게 이끌어갈 등장인물 소개에요

그림체가 예뻐서 여자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겠다 싶었어요 ^^





'토리'는 열 살 생일을 맞아 마법의 힘을 전수받지만,

머릿속엔 온통 사라진 언니에 대한 궁금증 투성이었어요

"미쿠는 말이다 사랑을 했다 인간을..

자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한 마법 세계로 돌아올 수 없다"

마녀 장로회 회장 '키리쿠'에게 진실을 전해 듣자 언니를 구해내기로 결심을 합니다

어느 날 언니에 대한 단서를 찾아 푸르기스 숲 근처의 뒷골목을 찾았다가,

엉겁결에 달걀 마법사가 되어버렸어요

토끼 인형 '추추'의 도움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었지요

'토리'는 곤란에 빠져있는 아이를 발견하고 발 벗고 도와주려 하지만,

잔소리꾼 '블로섬' 때문에 쉽지만은 않았답니다

과연 '토리'는 아이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의 감상평 ★

내가 좋아하는 달걀을 소재로 하여서 더 재미있었어요 ^^

 



'토리'는 사라진 언니의 행방을 찾던 중 인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다채로운 마음을 손에 넣게 된답니다

견습 마법사가 되자마자 진실을 파헤치고 인간을 도와주는 등

조금 제멋대로지만 대범함이 엿보였네요

츤데레 매력을 가진 '블로섬'과의 케미도 돋보여서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

현재 일본에서는 3권까지 출간이 된 상태인데,

아이돌 '카나타', 첫사랑에 고민하는 '하루카'의 고민를 해결한다고 해요

아기자기한 판타지 동화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원서 : たまごの魔法屋トワ 1 (달걀 마법사 토와 1)




글쓴이 : 宮下 惠茉 (미야시타 에마)




그린이 : 星谷ゆき (호시야 유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